이엠샵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해 드립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제품/배송문의

뒤로가기
제목

9/15주문했는데

작성자 이엠샵(ip:)

작성일 2018-09-24

조회 8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이엠샵 입니다.

우선 오해와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가 찍어드린 송장을 확인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품은 17일(월) 정상적으로 집화가 되었습니다.
(주문해 주신 토요일 및 일요일은 출고가 되지 않습니다)

보통 설이나 추석의 경우 해당 명절 전주에 배송이 마감되게 됩니다.
하지만 그에 맞춰 배송물량이 늘어나기 때문에 통상적으로 명절 전전주 부터는 배송이 밀릴 수 있습니다.
저희의 주문이 많다거나 발송이 늦어진 것이 아니라 명절 택배 물량증가로 인해 늦게 받아보시게 된 것입니다.
이점에 대해서는 충분히 설명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또한 동, 호수의 경우 저희가 기존에는 매번 전화를 드렸으나 회사에 계시거나 각자 고객님의 사정으로
전화를 꺼려하시는 경우가 상당히 많았고 기존에도 동일한 주소로 주문을 주셨기에
배달하는 기사님께 사전에 꼭 전화하여 동과 호수를 확인후 배송해 달라고 요청해 두었습니다.
(배송시 요청사항란 보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
이 부분은 저희가 좀더 고객분들을 두루 만족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주문의 양과 관계없이 저희 이엠샵은 항상 당일출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설이나 추석같은 명절에는 택배사의 물량이 많아 늦어질 수 있는점 넓은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_ _)
매 주문마다 꼼꼼히 확인하여 처리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해주세요 ^^
그럼에도 만족하지 못하는 부분은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더 개선하고 노력하는 이엠샵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9/20배송받았습니다
요새 주문이 많으신지요? 제가 보기엔 택배사 사정도 그렇지만 판매자쪽에서도 출고가 늦은거 같아서요...
급한제품도 아니고 상품도 이상없어서 별 다른 말은 하고 싶지않지만 이거 하나더 말씀드릴게요
제 실수이기도 하지만 최근배송지로 그냥 클릭하고 주문했었는데요, 아파트명만 있고 동호수 없었는데 판매자님도 확인없이 그냥 송장만 뽑아서 출고시켰네요 좀더 세심한 관리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