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엠샵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분들마다 사용하시는 휴대폰 및 통신사가 달라 해당내용만으로는 정확한 안내가 어렵습니다.
가능성이 있는 사항에 대한 방법을 여러가지 알려드릴테니 한번 진행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원인은 4가지 정도로 보여집니다.
1. 신규가입이거나 번호이동 등 최근에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2. 과거에 휴대폰 요금을 체납했거나 늦게 납부한 적이 있는 경우
3. 소액결제 사용신청을 하지 않았거나 휴대폰 사용요금이 적은 경우
4. 아이폰을 사용중이며 최근에 ios 11.3으로 업데이트 한 경우
1~3번까지의 경우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에 확인해 보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4번의 경우(아이폰)에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해 보시고 그래도 결제가 되지 않는다면,
오류화면에 뜨는 오류코드(에러코드) 를 알려주시면 정확하게 해결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이폰 해결방법>
1. 설정 > Safari >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선택 > '방문 기록 및 데이터 지우기' 선택
2. 설정 > Safari > 쿠키 차단 > '항상 허용' 선택
3. 설정 > Safari > 위조된 웹사이트 경고 > 설정 ON → OFF
- 위 설정이 OFF로 되어 있는 경우에도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ON → OFF로 재 설정 후 결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지원되지 않는다면서 해당사이트에 문의하라는데 어떡하나요